홈
-
고객센터
-
자주 묻는 질문
자주묻는 질문 FAQ
-
A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실명으로 회원가입이 진행된만큼 원칙적으로 이름 변경은 불가합니다. 단, 개명 회원님의 경우 '개명 확인서' 등 공증 절차가 필요하오니 당사 고객센터 '1:1 문의하기' 를 통해 의견 남겨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
A
회원 탈퇴가 진행되면 해당 아이디에 속해 있던 모든 적립금과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소멸됩니다. 같은 명의로 재가입하여도 회복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
A
같은 명의로 재가입은 가능합니다만, 탈퇴 당시의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 회원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.
-
A
탈퇴 후 재가입은 물론 가능합니다. 단,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은 물론 타인 모두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 회원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.
-
A
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-
A
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.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신다면, 원하는 아이디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.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-
A
로그인 페이지 중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메뉴를 이용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아이디/이름/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연락처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 이를 이용해 로그인 하신 수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세요.
-
A
현재, 참좋은쇼핑은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회원 가입은 불가합니다.
-
A
참좋은쇼핑 내 '회원가입' 메뉴를 통해 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개인 회원 및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 네이버, 페이스북, 카카오 등 소셜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.
-
A
참좋은표준PC 브랜드 '아이젠'을 비롯해 입점 회원사가 세팅한 '참좋은조립PC/참좋은게임PC/참좋은전문가PC' 등 조립PC 완성품의 경우 전국 출장 AS 2년이 기본 제공됩니다. 더불어 'PC온라인견적' 메뉴를 통해 직접 PC를 구성할 경우에도 '조립+2년 전국 출장 AS'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2년 동안의 AS 기간중 문제 발생 시 본체에 부착된 AS 스티커 내 고유 번호로 전화 접수하면,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.
※ 무상 AS는 하드웨어적 문제에 한해 진행되며, 특정 프로그램 및 운영체제 등 소프트웨어 및 기타 사항의 경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은 무상 AS가 적용 되지 않습니다. AS 기사 방문 시 현장에서 해결이 어려울 경우 수거 후 조치될 수 있습니다.
-
A
조립PC 완성품은 참좋은표준PC 브랜드 '아이젠'을 비롯해 입점 회원사가 세팅한 참좋은조립PC, 참좋은게임PC, 참좋은전문가PC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-
A
참좋은쇼핑은 1인 판매 방식의 단순한 쇼핑몰이 아닙니다.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비교, 이를 바탕으로 입점 회원사 중 한 곳을 선택해 주문/결제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.
-
A
참좋은쇼핑은 정책상 회원 구매만 가능합니다.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 상품 구매는 물론 적립금,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