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 FAQ

자주묻는 질문 FAQ

  • A

    참좋은쇼핑은 상품 검색 후 해당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입점몰로 이동하여 구매하는 방식입니다. 다른 상품이라도 동일한 판매점이라면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A

    2년 전국 출장 AS 서비스가 적용된 조립PC는 PC 본체에 고유번호가 등록된 AS 스티커가 부착되어 배송됩니다. 이 스티커는 2년 무상 출장 AS를 받을 수 있는 일종의 '정품 스티커' 개념으로, 재발행 되지 않으니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.

    만약 확인이 불가할 정도로 스티커가 훼손되었다면, 당사 고객센터 '1:1 문의하기'를 통해 의견 남겨 주시면 고유번호 확인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​ 

  • A

    PC 부품의 특성상 설치 장소, 사용 환경 및 작은 충격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무상 AS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, 배송 직후 문제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. 그 이외의 경우 각 부품별 제조사 AS 규정에 따릅니다. 

  • A

    각 판매점에서 송장번호 입력이 완료되어도 택배사로부터 배송 정보를 수신하기까지는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. 보통 배송출발 당일 오후 8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A

    주문한 상품이 단종/일시적 품절/희귀 상품 등 특이 사항이 없는 정상품은 주문 후 -영업일 기준- 1~2일 이내에 발송, 통상 3일 정도면 수령이 가능합니다. 단, 추가 조립이 필요한 조립 PC의 경우 1~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정확한 배송 일정은 구매하신 판매처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으며, 마이페이지>주문정보 메뉴를 통해 판매처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​ 

  • A

    결제/배송/취소/교환/상품 등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문하신 판매처를 통해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판매처는 마이페이지< 주문정보 < 주문내역 페이지에 안내되는 '판매처 정보'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A

    판매 및 배송 정책은 각 판매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 입금 시간에 따른 배송 절차 등 정확한 사항은 판매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3일 경과후에도 입금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 

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

팝업창 닫기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(게시일 2019년 4월 22일)

판매처 상세정보

팝업창 닫기